Loading...

MEMBER LOGIN

MEMBER LOGIN

교육및세미나

Wet Cleaning 애틀란타 세미나   14-03-27
문흥서PWTI   1,272
 
지난 일요일 (3월 23일 ) Wet Cleaning 세미나의 강의를 하며 느낀바가 많기에
이를 여러 회원들과 나누기 위하여 이 글를 쓰고 있읍니다.
애틀란타 한인 세탁협회는 500여 한인업소가 있으며 협회원은 거의 절반에도 미치지 못하는 것이 실정입니다.
그러나 이번 Wet Cleaning  세미나에 모인 회원수가 100여명을 훨씬 넘는 인원이 모여 열정적으로
새로운 세탁지식을 얻는데 매우 열정적이었다는 것입니다.
회원대비 절반이 배우기 위하여 모였다는 것입니다.
작금의 여려운 세탁업 현실에서 문을 닫는 업소 중 대다수는 왕년의 그 시절만 그리워 하시던 분이 대부분입니다.
이제 세상은 급변하고 있읍니다.
그 어떤 세탁업소도 물을 이용한 세탁을 적게는 10% 많게는 60%-80% 처리하고 있읍니다.
과연 여러분은 Wet Cleaning 은 고사하고 물세탁 후에 줄지 않고 촉감이 부드럽고 , 색상이 더 환하게 할 자신이 있읍니까?
과연 가죽에서 물감이 흘러 나와 이염이 되었을 때 이를 해결할 수 있읍니까?
드라이크리닝이건 Wet Cleaning 이건 물세탁이건 이염이 되었을 때 이를 쉽게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읍니까?
흰색은 더욱 희게, 색상이 있는 옷은 그 색상이 뚜렷이 나타나게 해야 합니다.
이래야만이 주변을 평정할 수 있읍니다.
협회에서 주관하는 세미나에 빠지지 마시고 참석하셔야 합니다.
애틀란타 세탁업주들은 협회에 적극적으로 협조합니다.
이러하기에 이 어려움을 잘 극복하고 있읍니다.
우리 뉴져지 세탁협회도 지금도 잘 협조하시고 계시지만 더 힘써 협회와 함께 가시기 바랍니다.
 
채수호 14-03-28 07:59
 
멀리 아틀란타까지 가셔서 현지 세탁인들에게 웻크리닝 기법을 전수해주시고 오셨다니 수고가 많으셨습니다. 그곳 세탁업계의 분위기를 잘 전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일패드 만드는 방법과 사용법 
CRTK 세미나 개최결과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주소 수집거부 | 사이트맵 | 온라인문의